티스토리 뷰

#쿠션 #여행필수품 #넥쿠션 # 펌프쿠션





어라 외근을 다녀오니 내 자리에 신기한 제품이 올라와있다~~~


유팀~~ 이거 뭐야^^

>> 거래처에서 신상품이라고 샘플로 주고 갔습니다


오호 신기하네..

보자마자 대충 감은 왔다.... 이놈 참 신기하네 ㅋㅋㅋ


바로 테스트 돌입~~~ go^^



사실 물놀이가도 튜브를 입으로 불었을때 불쾌한 냄새,, 찝찝한 기분이 있었지만

아이, 조카들을 생각하면 신나게 불어줬던 기억이.....ㅋㅋㅋㅋ


근데 이건 입이 편하다.. 아니 그런 고통을 받을 필요가 없다

다만..ㅋㅋ 손가락만 좀 피곤할 뿐 ㅎㅎㅎ


대략 40~50번 정도 펌핑하니 빵빵해진다..


참 이제품 괜찮네.. 촉감도 나쁘지 않고....ㅋㅋㅋ 

여행, 출장에 기차나 비행기에 필수품이라 느껴진다...

아~~~ 빨리 팔고 싶어진다 ㅎㅎㅎㅎㅎ


아.. 사무실에서 쪽잠잘때도 괜찮을듯 하다..

학교에서 학생들 쉬는 시간에도 참 유용한 아이템일듯^^

머리속에 오만가지 생각이 스친다...


너무 재미있다.. 

친한 후배를 불러 동영상 제작을 하기로 했다 ㅎㅎㅎ

(미안하다 후배야... 형이 돈이 없어.. 재능 기부만..... ^^ 돈 많이 벌어 술 사줄께ㅋㅋ)



MD로서 이런 상품들 보면 피가 끓는다 ㅋㅋㅋ 

정말 가격 대비 훌륭한 제품이다 정말 강추한다...


상품 확인은 아래에서

[출처] 와우굿픽 [ 터치 터치]



















사업자 정보 표시
와우굿픽 | 채연성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637 현대아이파크 101동 10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3-37-00378 | TEL : 02-3663-6354 | Mail : best09@wowgoodpick.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서울강서-012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