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MD다] 상품 소싱記

연우당 연잎밥 소싱記

와픽 와우굿픽 2018.02.10 13:49

오늘의 소싱기 #연잎밥 #연우당연잎밥 #영양밥 #건강밥

건강한 밥~ 가족과 함께 즐기세요^^





설 시즌 건강식품, 건강기능성제품으로 준비를 많이 하다..

좀 문득..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한끼쯤은...

힘든 어머니, 주부님들을 위해 괜찮은 아이템이 없을까 고민을 하고 있었다...


지인의 소개로 연잎밥을 유통하시는 사장님과 컨택이 되었다


사장님과 상품 스펙, 공급가격 등을 협의를 하면서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물론 시기적으로 늦은감이 없지 않지만..

제품 자체가 워낙 좋은것 같아 일단 판매를 진행하기로 마음먹었다.



100% 국내산 재료와 찹쌀, 현미, 흑미, 서리태 등 여러가지 곡물로 지으신다고 한다

사장님의 절대 고집으로 재료에 대한 고집이 대단하시다고 한다^^


또한 알쓸*잡에서도 공주편에 나왔던 그 제품이라 하니

뭐 더할말이 없겠다 싶었다^^


자~ 그럼 확신은 들었으니 가격 비교 가즈~아!!

앗... 만만치 않다... 최저가를 맞추기가... 아 힘이풀린다!!


그래도 포기않고 거래처 사장님과 협상에 돌입한다

서로 밀고 당기고 ^^ 이게 일이긴 하지만 ㅎㅎㅎ


드디어 협의 완료

인터넷 최저가 기준 8개 구성 21,360원 무배다!!

그래서 나는 배송비는 별도로 받지만 그냥 판매가격을 낮추기로 결정한다..


17,900원 + 배송비 3,000 = 20,900 원 뭐 최저가보다 조금 싸다!!

하지만 타 사이트는 24개(8개묶음 x 3개 = 24개)를 구매한다면 64,080원이다


그렇다 우리는 배송비가 1회만 부과되기때문에 56,700원이다

=> 7,380원의 비용을 아끼는 효과가 있다

와우~ 그뤠잇^^


배송비 3천원인 이유 = 스티로폼 박스, 아이스얼음팩 의 비용으로 좀 비싼듯 하다

또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 정말 배송이 안정적이고 빠르다고 한다. 

그렇지만 안전하게 배송하려는 사장님의 수고스러움에 비하면 뭐 충분히 이해는 간다!! 


쇼핑몰의 후기들도 살펴보았다

역시 예상했듯이 후기 대부분이 다 좋았다...

나도 먹어보고 싶었다 ㅋㅋ 


난 MD이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민감한 부분도 있지만

이렇게 좋은 제품을 소싱해서 소비자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는 이 일에 만족한다




제품은 받자마자 냉동 보관을 추천한다고 하는데

유통기간도 넉넉하지만 제품 특성상 냉동 보관 후 먹을 때 마다 해동하여 드시길 권한다.


연잎을 제거하면 밥이 나오는데 밥에 노란색으로 보이는 부분은 연잎의 진액인데

이 진액이 천연 방부제 역할도 한다고 한다.. 


차기 후속작으로 곤드레, 호박 등 상품들도 곧 준비할 예정이다!!


와우굿픽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연두당 연잎밥

건강한 영양밥으로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되기를 바라면서^^


상품 확인은 아래에서

[출처] 와우굿픽 [ 터치 터치]












사업자 정보 표시
와우굿픽 | 채연성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637 현대아이파크 101동 105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33-37-00378 | TEL : 02-3663-6354 | Mail : best09@wowgoodpick.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서울강서-012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댓글쓰기 폼